명치통증과 온몸의 쑤시고 땀이 나는 증상, 어떤 질환일까요?
명치통증은 2시간정도 됐구요 온몸이 쑤시고..식은땀이 자꾸 나요
명치통증은 2시간정도 됐구요 온몸이 쑤시고..식은땀이 자꾸 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소화기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환자님의 증상을 들어보니, 급성 복통이 의심됩니다. 특히 명치통과 함께 온몸이 쑤시고 식은땀이 나는 증상은 복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즉시 병원으로 오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병원으로 이동하는 것이 어렵다면, 119나 가까운 응급실에 연락하셔서 상황을 설명해주세요.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온몸의 통증과 오한 약간의 미열이 있어요 몸살인가요?
월요일 웨이트 하체운동을 심하게 나서 부터 온몸이 쑤시고 아픕니다. 몸살약을 먹었는데도 근무시간때는 못느끼다가 퇴근후 집에 오면 온몸의 통증과 근육통으로 아픕니다. 진통제를 먹으니 어지럽기도 하고 약먹고 차를 타니 멀미증상도 있습니다. 일주일 후 생리예정일과 겹쳐서 그런지 두통 어지러움도 있구요. 생리전증후군때문인지 아픈 증상에 비해로 단음식도 땡깁니다.
몇 년 전부터 지하철, 자려고 누웠을 때, 외부활동 시 등 숨이 가빠지는 증상이 자주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특히 잠에서 깼을 때 온몸의 핏기가 가시면서 몸이 땅으로 꺼질 것 같은 느낌과 함께 명치와 장이 조여드는 듯한 통증이 나타납니다. 몸이 차가워지고 입술이 하얘지기도 합니다. 또한 호흡하기가 갑자기 어려워져 공포심이 들기도 합니다. 어떤 원인이 있을까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