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성 인후통 4일 방치, 진료 늦지 않았나요?
하얀반점으로인한 세균성 인후통인지 모르고 4일정도 방치했는데 내일 병원가보려고 하는데 진료시기가 늦지 않은거죠?ㅠㅠ 무서워요
하얀반점으로인한 세균성 인후통인지 모르고 4일정도 방치했는데 내일 병원가보려고 하는데 진료시기가 늦지 않은거죠?ㅠㅠ 무서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세균성 인후통을 4일 정도 방치하셨다고 걱정하고 계시는군요. 걱정되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4일 정도 방치했다고 해서 너무 늦었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감기나 인후통 같은 증상은 약제 복용 후 1-2주 이내에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일 병원에 방문하시면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얀 반점이 있는 세균성 인후통이라면 의사의 진단을 통해 적절한 항생제나 치료법을 처방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일 병원에 가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치료하시면 충분히 회복 가능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오늘은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유지하시면서 내일 병원 진료를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성관계한지 4일 됐는데요 트리코모나스 질염 의심되가지구요… 질염 의심된지는 3일정도 됐구요.. 오늘 검사 받고 약 받고 복용해도 안늦었을까요?

코로나 걸린지 4일차인데 약간 피로하고 목이 가면 갈수록 더 아파서 말을 잘 못하겠어요가래도 심해지고 항생제를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링거가 인후염에 효과가 있는지도 여쭤봅니다.

장염진단 4일째인데 설사는 덜하는데 초록색으로 설사하고있어요 배에서 꾸르륵 소리도 나구요 초록색으로 보이는 물설사를 하는데 세균성 장염일까요? 배에서 엄청 꾸르륵 거리는 소리도 나요 병이 낫고있는 과정일까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