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중 출혈로 인한 생리 앞당겨 시작 가능성과 자궁 문제 의심
성 관계 중 출혈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생리 일주일 전이고 남편은 생리일 거라고 합니다. 관계 중 출혈 이후 출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소량만 있습니다. 최근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된 상황입니다. 자궁에 문제가 생긴 걸까요? 성관계로 인해 생리가 앞당겨 시작될 수 있는건가요?
성 관계 중 출혈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생리 일주일 전이고 남편은 생리일 거라고 합니다. 관계 중 출혈 이후 출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소량만 있습니다. 최근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된 상황입니다. 자궁에 문제가 생긴 걸까요? 성관계로 인해 생리가 앞당겨 시작될 수 있는건가요?
성관계 중 출혈이 발생했을 때는 여러 가지 원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생리 예정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출혈이 있었다면, 이는 생리가 조금 일찍 시작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와 피로가 누적된 상황에서 생리 주기가 변동되는 것은 흔한 일이며, 이로 인해 생리가 앞당겨질 수도 있어요. 그러나 성관계로 인해 생리가 앞당겨지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혈이 성관계 중에만 발생하고 그 후에는 거의 없다면, 이는 질 내부에 상처가 생겼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자궁경부의 미란이나 용종, 염증 등 다른 원인에 의한 출혈일 수도 있어요. 자궁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산부인과에서 초음파 등의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출혈이 지속되거나 통증이 동반된다면, 더욱 빠른 시일 내에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출혈이 패드를 흠뻑 적실 정도로 많거나,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동반된다면, 즉시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출혈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산부인과에 진료를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원래 있던 공생균이나 질염균이 성관계 삽입으로 인해 골반염으로 번질 수 있나요..? 삽입으로 인한 피스톤질이 질염균을 자궁경부•골반 쪽으로 악화시킬 수 있냐는 질문입니다. 사실상 성생활 중 골반염은 성병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는 있으나 남자친구를 의심하기 싫어서요.. 공생균•상재균 등 성병균으로 명확하게 분류되지 않은 균으로 인해 성관계 자체가 자궁건강에 악영향을 주어 골반염이 될 가능성이..있나요? 있어도 적지 않나요?
오늘(3월1일) 오전에 성관계 한후에 약간 출혈이 있었는데 그져, 처녀막이 좀 찢어졌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날밤이 될때까지 출혈량이 많아 생리 인지 햇갈리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생리일까요?? 자궁내부에 상처때문일까요?? 저는 참고로,생리 예정일이 일주일도 더 남은 3월9일 입니다. (관계후에 이렇게 생리가 앞당겨 질수 있는건가요???)
관계후 3달동안 생리가 주기적으로 있었습니다 임신 의심이라기엔 생리를 하지만 최근에 살이 찌고 평소보다 더 많이 먹으며 배뇨감이 잦았습니다 오늘 생리를 시작한것 같은데 양이 적고 배란통은 평소보다 적으며 덩어리가 많은것 같아요.. 생리혈색도 붉은색이 아닌 짙은 붉은색인것 같은데 임신중 출혈일까요 아니면 자궁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ㅠ 이런 증상이 있는 성병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