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소염진통제를 복용하면 위장에 부담을 줄 수 있어요. 위포진약을 복용하면서 머리가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약물의 부작용일 수 있어요. 약물 복용에 대한 부작용이 의심된다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급실을 방문하면 증상에 따라 적절한 처치를 받을 수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장기적인 치료 계획이 필요합니다. 응급실에서는 일시적인 증상 완화를 위한 처치를 주로 하기 때문에, 통증 관리와 위장 보호를 위한 종합적인 치료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는 정형외과나 소화기내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물 복용을 중단하면 일시적으로 통증이나 염증이 악화될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는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통증 관리와 염증 치료를 위한 다른 방법들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물리치료, 운동 요법, 체중 관리, 영양 관리 등이 포함될 수 있어요. 위장 문제의 경우에도 약물 복용을 중단하고 식이 조절, 스트레스 관리 등을 통해 회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정은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이루어져야 하며, 자가 진단이나 자가 치료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