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혈액검사 수치 9는 임신인가요?
임신 혈액검사 했는데 수치가 9. 몇이 나왔어 이러면 임신인거야? 아니면 임신혈액검사 오류인거야?
임신 혈액검사 했는데 수치가 9. 몇이 나왔어 이러면 임신인거야? 아니면 임신혈액검사 오류인거야?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임신 혈액검사에서 수치 9가 나왔다면, 이는 임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혈액검사에서 hCG(인간 융모성 생식선 자극 호르몬) 수치가 5 미만이면 비임신으로 판단하고, 5 이상이면 임신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의 경우 수치가 9로 나왔기 때문에 임신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초기 임신 단계에서는 hCG 수치가 낮을 수 있으며,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며칠 후 재검사를 통해 수치가 증가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임신의 경우 hCG 수치는 약 48-72시간마다 두 배로 증가합니다.
정확한 임신 확인과 관리를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임신 혈액검사 수치 5.56인데 병원에서 임신이라고 하셧는데 임신이면 임신된지 며칠정도인가요? 엄청 초기인가요?

7월 9일 혈액 검사로 임신여부를 확인했는데 결과는 비임신이었습니다. 생리예정일이 다가와 좀 혹시나하고 불안해지는게 있어 병원에 전화해서 당시 혈액 검사 수치를 물어볼겸 확실한 결과인지 여쭤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마지막 관계 12일 후 검사였고 당시 비임신이라는 결과만 듣고 수치는 듣지 못했었습니다

생리할 때 쯤이나 생리전에 임신 혈액검사하면 임신 아니어도 수치가 올라갈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