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증세로 병원 내원이 시급한가요?
1~2년 전부터 발기부전 증세가 있었는데 아직 병원에 내원하지 않았는데 빨리 내원해야 하나요?
1~2년 전부터 발기부전 증세가 있었는데 아직 병원에 내원하지 않았는데 빨리 내원해야 하나요?
발기부전은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누리는 데 필요한 정도의 충분한 발기를 얻지 못하거나 유지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하는데요. 발기부전의 원인은 고령, 음주, 뇌혈관질환, 호르몬제제, 향정신성 약물, 수술, 타 신경계 질환 등 다양하지만 신체적 원인 없이 정서적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장애 등 심리적인 요인도 발기부전을 일으킬 수 있고 당뇨, 고혈압, 비만,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같은 지질대사 이상, 흡연, 운동을 하지 않는 습관 등이 발기 부전의 위험인자로 작용할 수 있어요. 1~2년 동안 증세가 지속되었다면, 가능한 빨리 비뇨의학과 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 등 심리적인 요인에 의한 경우 약물 치료의 효과가 미미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운동과 풍부한 영양소의 음식물 섭취, 스트레스(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생활습관 교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이며,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비뇨의학과 내원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현재 망막색소변성증 환자입니다. 40대이구요 근래 발기부전 증세가 있어 약을 먹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데, 알아보다 보니, 발기부전 약이 망막을 손상시킬수 있다는데, 맞을까요? 그리고 약 중에도 비아그라는 망막 손상 가능성이 크고, 시알리스는 덜하다는데, 어떤가요? 망막색소변성증 환자도 발기부전약 먹어도 괜찮을까요?
아직 20대 후반의 젊은 나이인데 아침 발기도 되긴 하지맘 아주 약하게 되고 관계시에도 발기가 살짝 됐다가 금방 풀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발기력 자체도 이전보다 약해진 거 같구요. 약을 처방받아서 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유산소 스쿼트 등의 운동으로 관리가 가능할까요
발기부전 30대 초반 관계전 발기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