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나타난 질분비물, 질염인가요? 질염의 종류와 병원 방문 없이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있을까요?
갑자기 질분비물로 자잘하고 동글한 연노랑색 건더기가 나오는데 질염인가요? 무슨 질염인가요? 병원에 안 가고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갑자기 질분비물로 자잘하고 동글한 연노랑색 건더기가 나오는데 질염인가요? 무슨 질염인가요? 병원에 안 가고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질문자님,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질분비물에서 동글동글한 연노랑색 건더기가 나오는 증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질분비물의 색상이나 냄새, 양이 변하거나 외음부에 가려움증, 불쾌감, 성교 시 통증, 배뇨 시 통증, 외음부나 질 부위가 붉어지거나 부어오르는 증상이 있다면 세균성 질염일 수 있어요. 또는,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덩어리가 나온다면 칸디다 질염일 수도 있어요. 그러나, 질문자님의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렵습니다. 세균성 질염의 원인으로는 자주 성관계를 하는 경우, 질을 깊숙이 물로 씻는 경우, 자궁경부가 헐어져서 과다한 점액이 분비되는 경우 등이 있을 수 있어요. 질염의 종류를 정확히 알아내고 적절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질염은 약을 통해 치료할 수 있지만, 약물 치료는 정확한 진단 후에 이루어져야 해요. 요약하면, 질문자님의 증상은 세균성 질염이나 칸디다 질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약물 치료는 정확한 진단 후에 이루어져야 하므로, 병원에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1. 약국에서 처방없이 살 수 있는 질정제를 질염 종류별로 추천 해 주세요. 2. 카네스텐은 칸디다질염외에 다른 질염에는 효과가 없나요? 3. 약국에서 처방없이 구매한 질정제로 치료되지 않고 무조건 산부인과에 방문해야만하는 질염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4. 여러종류의 질염에 모두 사용하거나 두 가지 이상 질염에 효과있는 질정제는 없을까요? 있다면 정보 부탁드려요
편도가 부었습니다..왼쪽은 멀쩡하고요 오른쪽만 부었습니다. 편도 결석도 있는것 같구요 침 삼킬때 마다 불편하고 뭐가 걸린거 같아서 불편합니다. 편도염인것 같은데 어떤 편도염인지 잘 모르겠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바이러스성도 있고..많이있던데…혹시 병원을 안 가고 괜찮아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염에 걸렸다면 병원을 가지 않고 자가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