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유도주사 후 출혈이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구분 방법은?
유OO • 2025.12.09
부정출혈로 진료 후 생리유도주사를 맞고 바로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피가 나오는 게 멈췄었는데 3일차에 다시 피가 나오는데 생리일까요? 아니면 부정출혈일까요?
부정출혈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부정출혈로 진료 후 생리유도주사를 맞고 바로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피가 나오는 게 멈췄었는데 3일차에 다시 피가 나오는데 생리일까요? 아니면 부정출혈일까요?
생리유도주사 맞은 다음날부터 계속 갈색혈 나오다가 3일째에는 살짝 피가 비치고 좀 더 많이 나오다가 4일째에는 또 피는 안 비치고 갈색혈만 조금씩 나와 생리일까 아니면 뭘까? 착상혈은 아니겠지? 생리유도주사 맞기 전에 임신혈액검사 비임신 받긴 했어! 15일째 ( 성기 삽입만 하고 피스톤질 안 했고) 10일 째 (성기 삽입 없이 비비기만 했어) 그래서 저 두개가 15일째 10일째 되는 날 검사한건데 수치가 낮아서 비임신으로 떴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사후피임약 복용 일주일 차에 출혈 양이 생리와 유사하다면 생리주기가 앞당겨진 것이라고 봐도 되나요? 실제 부정출혈은 출혈의 양과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관계 도중 콘돔이 빠져 4시간 뒤 사후피임약 복용했고 그 이후로 4일뒤에 3~4일정도 생리에 준하는 출혈이 있었습니다. 생리통도 있었구요 그이후로 관계 10일 뒤 아침소변으로 얼리임테기 해봤는데 한줄 나왔고 혹시몰라 14일 뒤 아침소변으로 또 테스트해봤는데 한줄 비임신으로 나왔습니다. 현재 생리예정일이고 사후피임약 복용하고 3주정도 지난 상태인데 생리가 안터져서요 전의 출혈이 부정출혈이 아니라 생리였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