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꼬면서 압박 자위 후 생리통과 피 나옴, 생리인가요?
생리 이틀전에 다리 꼬면서 압박 자위를 했는데 , 생리 하는것처럼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프고 , 피도 나오는데 , 생리하는것처럼 빨간피가 양도 많이 나오는데 이게 생리인가요 ?
생리 이틀전에 다리 꼬면서 압박 자위를 했는데 , 생리 하는것처럼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프고 , 피도 나오는데 , 생리하는것처럼 빨간피가 양도 많이 나오는데 이게 생리인가요 ?
압박 자위를 한 후 아랫배 통증과 출혈이 있다면, 이는 생리가 시작된 것일 수도 있고, 다른 원인에 의한 것일 수도 있어요. 생리 이틀 전이라면 타이밍상 생리가 시작될 수 있는 시기이긴 하지만, 자위 행위로 인해 생긴 자극이나 다른 문제로 인한 출혈일 수도 있습니다. 생리통과 유사한 통증이 있고, 출혈의 양이 많으며, 빨간 피가 나오는 경우, 일반적인 생리 현상일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평소와 다른 양상이거나 통증이 심하다면, 자궁 내막증, 자궁근종, 감염 등 다른 건강 문제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요. 만약 출혈이나 통증이 평소와 다르게 심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전문의는 적절한 검사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필요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행위, 상처로 인한 출혈인지, 부정출혈인지 출혈 양상 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알기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예정일 2일전에, 다리 꼬면서 압박자위를 했는데 , 아랫배가 살살 아프면서 소변을 봤는데 피가나오고 휴지로 닦았는데도 피가 묻었는데 , 생리랑 비슷하게 아픈데 이게 생리인가요 ?
요즘 매일매일 압박자위를 했는데요, 엎드려서 이불 뭉친 걸 다리에 끼고 압박하는 식으로? 복압성 요실금이 생긴 것 같아요. 앉았다 일어나거나 재채기를 하거나 하면 살짝 새는 정도? 전에도 가끔 압박자위를 안 하다가 하면 비슷한 증상이 생기긴 했는데 며칠 뒤에 저절로 사라졌거든요. 복압성 요실금 원인이 요도 근육 손상이라고 본 것 같은데, 심한 압박자위로 인해 요도 근육이 손상돼서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복압성 요실금 증상 중에 소변을 볼 때 힘을 줘서 봐야 나오는 것도 있나요?
자위하고나면 요도인진 모르겠는데 질이나 소변 눌 때 불편감이 있는데 방광염인가요? 아니면 성병 혹은 골반염일 가능성도 있나요? 그리고 골반염은 꼭 관계를 가져야 생기나요 다리 꼬는게 습관이어도 생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