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 후 야로즈 처방받기
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을 받아서 야로즈를 먹었는데 약이 떨어져서 처방받고자합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을 받아서 야로즈를 먹었는데 약이 떨어져서 처방받고자합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 후 야로즈를 복용하셨다면, 약이 떨어져서 처방을 받으시려면 질문자님이 직접 과목진료 > 산부인과로 진료신청하여 약을 처방받으셔야 합니다. 해당 진료 시 증상을 남겨주시면 병원에서 유선통화나 화상통화를 통한 진료 후 처방을 받으실 수 있어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경우 단기간에 정상적인 생리 주기나 배란 장애의 치료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워 꾸준한 치료를 통해서 점차적으로 자궁이나 난소의 건강을 유지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과 같이 수 주에서 수 개월 이상 지속되는 생리 지연이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개인의 증상에 맞는 치료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고 야로즈를 2개월 간 복용했습니다. 그런데 복용 첫 달부터 심한 유방통에 시달렸고, 몇 개월 더 먹으면 나아진다는 말을 듣고 한 달 더 먹어봤지만 통증이 그대로 있네요. 두 달째부터는 울렁거림도 동반했고요. 그래서 여성호르몬 함량이 제일 낮은 디어미순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이 약도 다낭성 난소 증후군에 야로즈만큼 효과가 있을까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 판정을 받아 야로즈를 8개월째 먹다가 센스데이로 바꾸려 하는데 바꿔도 될까요? 바꿔도 피임효과도 유지되나요?
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 받는 후에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피임약 대신 이노시톨 먹어도 되나요? 피임약은 부작용 심하다고 그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