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이 묻은 손으로 애무해도 안전한가요?
정액이 묻은손을 소독물티슈로 딱으면 정자가 다 죽나요? 그리고 그손으로 애무를해도 안전하나요?
정액이 묻은손을 소독물티슈로 딱으면 정자가 다 죽나요? 그리고 그손으로 애무를해도 안전하나요?
정액이 묻은 손으로 애무를 하는 경우, 임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소독 물티슈로 손을 닦는 것이 일부 정자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정자가 죽었다고 확신할 수는 없어요. 따라서 손을 비누와 물로 꼼꼼하게 씻는 것이 더 안전한 방법입니다. 손을 깨끗이 씻은 후에 애무를 하면 임신 가능성을 더욱 줄일 수 있겠죠. 그러나 정액이 질 내부에 삽입되었다면 임신 가능성이 0%라고 볼 수 없으며, 관계 당시 상황에 대해서는 당사자 외 알 수 없기 때문에, 임신 여부에 대해서는 관계 2주 후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이없으시겠지만 이 일로 병원도 다녀왔습니다. 피검사, 소변검사에선 큰 이상은 없고 다만 잘 때 발을 심장보다 높게 둬 보라고 하셨어요. 압력때문에 실핏줄이 터진 것 같다구요. 작년에도 몇개월이나 이랬어서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발 아래에 베개를 두고 자니 괜찮아지는게 보이더군요. 다만 그러면서도 발 등 다른 부분에 새로운 빨간 점이 계속 나기도 합니다. 왼발보다 오른발이 더 심합니다. 만지면 살짝 튀어나와있는 느낌이 듭니다. 수족냉증이 있고 발이 찬 편입니다. 생활습관은 음주 없고 규칙적이고 삼시세끼 먹고 하루의 대부분 의자에 앉아서 일 하고, 운동 안 하고 안 하던 사람입니다. 제가 궁금한건 1. 앉아서 생활하면 발에 압력이 심해지는지(그렇다면 어떤 자세가 나은지도 궁금합니다.) 2. 발에 압력이 심한건지, 혹은 몸의 다른 부분에 이상이 있을 수도 있는건지와 3. 종아리~발 아래에 베개를 놓으면 가끔 발이 저리고 피가 안 통하는 느낌인데 그냥 계속 올려놓는건지 입니다
며칠 전부터 손등,손가락등에 작은 멍들이 이유 없이 자꾸 생기는 데 이유가 뭘까요? 의심되는 건 손이 차가워서 밖에 없는데 자반증? 찾아보니까 난소 문제라고도 나오더라고요 검사를 보는 게 좋을까요?
몇년전부터 새끼 발가락쪽에 이렇게 굳은 살과 안에 검은점? 같은게 있었는 검은 점들이 혹시 먼지인가 싶어서 계속 물로 닦아도 안사라져서 질문드립니다. 부모님께선 그냥 굳은살이라 하시는데 별 문제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