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생긴 거미줄 증상, 어떻게 해야 하나요?
눈에 거미줄이 없어지지않네요 생긴지 한달정도되는데 어떻게될까요?
눈에 거미줄이 없어지지않네요 생긴지 한달정도되는데 어떻게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눈에 생긴 거미줄 증상이 한 달 정도 지속되어 걱정이 되실 것 같아요.
눈에 보이는 거미줄 같은 실핏줄은 결막하 출혈로 인한 증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눈의 흰자위를 덮고 있는 결막이라는 얇은 막에 있는 혈관에서 출혈이 생겨 나타나는 현상이에요.
보통 이런 증상은 1~2주 정도면 자연스럽게 회복되는 경우가 많은데, 한 달 정도 지속된다면 안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속적인 자극이나 렌즈 착용으로 인해 안구의 산소나 영양 공급이 불충분한 경우 증상이 오래 지속될 수 있어요.
증상 완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달 이상 증상이 지속되고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 파악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안과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늘갑자기 왼쪽 팔에 거미줄? 혹은 머리카락같은것들이 붙어있는 느낌이 들어서 이리저리 살펴보고 손으로 만져보아도 그런건 없는데 자꾸만 그런 느낌이 나는 느껴지는 이유는 뭔가요? 그런 느낌은 왜나는 건가요? 대처법이나 완화법 있나요? 있으면 다알려주세요ㅜ

볼양쪽 안으로 거미줄처럼흰색 띠를 생기기시작하면서 아파 약도먹고해서 거미줄띠는 조금 없어졌지만 발갛게 새살 돗뜻이 부어있어서 아파 맵고 뜨거운 음식 섭취가 힘들어요 증상은 벌써 6개월째입니다 내과 이비인후과 별다른 치료를 해주지않고 많이 아파서가면 소영진통제 처방해줌나다 제가 어느 분야에 병원 을가서 물어보면 좋을까요 좀 도와주세요

당뇨가 현재 있습니다. 운전중에 갑자기 거미줄처럼 줄같은게 시야에 나타났습니다. 급히 병원을 가야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