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만 지속되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감기증상이 하나도 없는데 기침만 해요 토요일에 병원가서 약 받았는데 지금까지 줄어드는 기미는 보이질 않네요.. 따듯한 곳에서는 덜하지만 약간 폐가 간지러운 느낌이 계속들고 추운곳에서는 헛구약질이 나올정도로 기침을 하네요ㅜㅜ 2-3쥬째 그러니 걱정이에요
감기증상이 하나도 없는데 기침만 해요 토요일에 병원가서 약 받았는데 지금까지 줄어드는 기미는 보이질 않네요.. 따듯한 곳에서는 덜하지만 약간 폐가 간지러운 느낌이 계속들고 추운곳에서는 헛구약질이 나올정도로 기침을 하네요ㅜㅜ 2-3쥬째 그러니 걱정이에요
3주째 기침이 안멈춰서 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4일치 처방 받은거 다 먹었는데 차도가 전혀 없었습니다ㅠㅠ 누우면 기침이 더 심해지고 하루종일 목에 가래가 붙어 있는 느낌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특히 심한거 같아요. 처방받은 약 사진 첨부합니다.

약 1년전 페렴으로 치료 받은뒤 가래 기침이 지속됩니다.목 간지러움,콧물도 있어서 알러지 검사를 받으니 집먼지진드기 DP와 DF 둘다 2단계로 나왔고 코 사진 찍으니 비중격이 많이 휘어있다고 했구요. 현재도 여전히 약 한시간에 한번 가래로 기침 혹은 가래를 뱉어야 하는데 혹시 원인이 뭘가요? 한달전에 역류성식도염 의심으로 역류성식도염 약이랑 기관지약을 여러번 받아서 먹었는데 효과가 없네요(중간에 약 종류를 바꾸기도 했어요)x-ray 찍어도 나쁘지 않다고 하고 원인을 알고 치료하고 싶네요.집먼지 진드기 2단계와 비중격이 휘어도 가래,기침,목간지러움,콧물 증상이 있을수 있나요?아

목요일에 머리 아프고 37.8~9도여서 병원가서 약 처방 받았는데 다음날 금요일 기침 동반되어 병원 가서 기침가래약 까지 해서 약 처방 다시받았어요. 주말엔 증상이 많이는 없었는데 일요일부터 기침을 거의 하루종일 해서 월요일에 병원 다시가서 약 처방 받았어요. 근데 약이 효과가 잘 안드는지 기침 계속하고 목이 가려워요. 그리고 화요일인 오늘, 기침은 여전히 하고 목도 가렵고, 이젠 코막힘과 콧물도 있어요. 왜이러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