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페스 2형 간접 감염 가능 여부에 대해 궁금합니다?
헤르페스 2형은 1형과 다르게 간접 감염이없고 손우로 수포를 만져서 피부에 일부러 닿게하지 않는이상 침이나 수포없는부위 접촉은 감염이 안된다는데 사실인가요?
헤르페스 2형은 1형과 다르게 간접 감염이없고 손우로 수포를 만져서 피부에 일부러 닿게하지 않는이상 침이나 수포없는부위 접촉은 감염이 안된다는데 사실인가요?
헤르페스 2형은 성기 주위의 물집, 피로감, 무력감 등의 증상으로 나타나며, 주로 성적 접촉을 통해 전파됩니다. 수포가 있을 때 가장 전염력이 높으며, 성 접촉을 한 경우 50~70%에서 전파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일반적으로 수포가 없는 부위와의 접촉만으로는 감염될 확률은 매우 낮지만, 수포를 만진 손으로 다른 부위에 접촉할 경우 간접적으로 전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손을 자주 씻는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감염이 의심될 경우에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헤르페스 2형 수포를 직접적으로 손으로 안만지고 수포에 닿은 생리대를 정리해서 버리고 얼굴을 만진다던가 그런 간접감염의 확률은 낮은가요?
헤르페스 2형의 감염경로가 궁금합니다.. 듣기로는 직접적인 삽입 없이 단순 피부 접촉만으로도 감염이 가능하다고 해서 걱정이 됩니다.. 최근에 클럽에서 만난 여자랑 어쩌다 잠자리 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그날 너무 피곤하기도 했고 문득 성병 걱정이 되어 직접적인 성관계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 여성의 허벅지와 다리사이에 성기를 밀착하고 비비는 정도의 스킨십만 했고요 서로 탈의를 하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여성분의 엉덩이와 허벅지 그리고 가슴등을 몇차례 만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여성분이 손으로 해결해 주셨습니다. 핸플을 말하는 겁니다. 이럴 경우 헤르페스 감염 확률이 있을까요? 피부 접촉만으로도 감염이 된다는 말을 듣고 너무 걱정되어 글을 올려봅니다.. 만약 그 여성분의 허벅지와 다리에 헤르페스균이 있고, 그곳에 제 성기가 접촉했으니 감염 가능성이 매우 높은가요..? 너무 걱정되어 잠도 잘 안 오네요
헤르페스 2형 보균자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성기를 구강성교를 한지 15시간이 지났습니다. 헤르페스 2형에 걸리지 않았을까 너무 걱정이 되는데 지금이라도 예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있을까요? 뭐든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