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 40도, 숨 가쁘고 팔 다리에 쥐 나서 움직이기 힘들어요, 왜?
열이 40도 정도로 나고 숨이 가쁘고 팔 다리에 쥐가 나서 움직이기 힘들어요 잘 걷지를 못하겠고 휘청휘청 해요 왜 이러는걸까요
열이 40도 정도로 나고 숨이 가쁘고 팔 다리에 쥐가 나서 움직이기 힘들어요 잘 걷지를 못하겠고 휘청휘청 해요 왜 이러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겪고 계신 증상은 매우 심각한 상태를 나타낼 수 있어요. 40도에 달하는 고열과 함께 숨이 가쁘고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은 감염, 탈수, 전해질 불균형 또는 다른 중대한 의학적 상태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열과 호흡 곤란은 즉각적인 의료 평가가 필요한 상황이며, 이런 증상들은 자가 치료로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빨리 가까운 응급실이나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체하지 말고 의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금요일 저녁부터 발열증세와 설사증상 있어서 소염 해열제 주사 맞고 장염약 처방 받았습니다… 근데 오늘 새벽에 열이 40도까지 올라오고 숨이 가쁘며 설사를 세번정도 했습니다… 몸이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응급실 가면 처치 해주나요.?
숨가쁘고 힘들고 식은땀나는증상
잘 때 팔, 다리 마비증상은 왜 생기죠? 쥐가 날 때 그 느낌인데 어느 날 새벽에 눈을 떴는데 팔, 다리 모두 감각이 없더라구요. 놀라서 막 흔들었는데 서서히 풀리더니 괜찮아졌어요. 이 증상은 왜 나타나죠..? 그리고 다리도 잘 때 쥐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