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소대 출혈 후 관리 방법은?
포피소대에서 출혈이 있어서 지혈을 했습니다. 그 후 관리를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포피소대에서 출혈이 있어서 지혈을 했습니다. 그 후 관리를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포피소대 출혈 후 관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청결 유지**: 출혈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따뜻한 물로 부드럽게 세척하고, 깨끗하게 말려주세요. 바세린 또는 마데카솔을 바르셔도 됩니다. 2. **소독**: 의사의 지시가 있었다면, 지정된 소독액으로 출혈 부위를 소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소독은 오히려 피부를 자극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3. **압박 붕대**: 지혈이 완전히 되지 않았다면, 의사의 지시에 따라 압박 붕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세게 압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 **휴식**: 출혈 부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활동량을 줄이고, 출혈 부위에 압력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5. **의사 상담**: 출혈이 계속되거나, 출혈 부위에 감염 징후(붉어짐, 부어오름, 고열 등)가 보인다면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상처가 크거나, 완전 절단 시 약물 도포외에 봉합수술이 진행될 수 있으므로 비뇨의학과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6. **추가 치료**: 경우에 따라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항생제 처방이나 추가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혈 후 관리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의사의 지시를 잘 따르고, 변화가 있을 때마다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처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2차감염의 위험성도 있기 때문에 가까운 비뇨의학과나 상태 확인 및 환부 처치를 상담하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관계중에 포피소대? 귀두쪽 따가워서 봤는데 찢어지고 침대가 다 젖을정도로 출혈이 나서요 지금은 멈추긴했는데 출혈이 많아서 어지럽고 따가워서 바로 응급실을 가야할까요?
제가 자위행위를 하다가 음경에서 뻑하고 뿌러지는 소리가 나면서 포피소대쪽에서 바닥에 흥건할정도로 출혈이났어요 그래서 음경골절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병원에 가서 초음파랑 검사했는데 백막쪽에 이상은 없고 음경골절이 아니라고하더군요 그래서 항생제 약만 받고 왔어요 근데 지금 음경상태가 발기 안된상태에서 보면 귀두구멍 바로밑에 포피소대가 부은건지 툭 튀어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어져있어요 평소에나 소변볼때 아프지는않고 포피소대쪽에 손대면 따끔한정도? 찾아보니깐 포피소대가 찢어져도 그런 증상이있다는데 포피소대가 찢어져도 뻑하는 소리가 나면서 포피소대쪽에서 출혈이 발생하나요? 만약 포피소대가 찢어진게 맞다면 어쨋든 병원에 한번 더 가서 검사하는게 맞겠죠??
관계를 하고 피가 나서 봤는데 포피소대에서 출혈이 납니다. 현재 지혈을 했지만 다시 출혈중인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