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 후 질외사정, 임신 가능성은 희박한가요?
11월25일 질외사정 하고 11월30일~12월1일사이 배란일 확실하구요(병원에서 배란일 확인했음) 혹시 임신가능성 희박한거죠?
11월25일 질외사정 하고 11월30일~12월1일사이 배란일 확실하구요(병원에서 배란일 확인했음) 혹시 임신가능성 희박한거죠?
당신의 상황을 보면, 질외사정이 11월 25일에 있었고, 배란일이 11월 30일에서 12월 1일 사이라고 하셨군요. 일반적으로 정자는 사정 후에도 몇 일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외사정의 경우에는 임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러나 절대적으로 임신이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배란일에 가까운 성관계가 있었다면 임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그러나 당신의 경우에는 배란일이 사정 후 5-6일 후였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는 확실한 것이 아니며, 만약 임신을 원하지 않는다면 피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또한, 만약 임신 가능성이 걱정된다면 임신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질외사정 후 사후피임약 임신가능성 얼마나 될까요? 병원에서 배란일은 아니라고 했었는데 그래도 불안해서 엘라원 먹었거든요. 가능성 그래도 희박하지만 있을까요?
오늘이 배란예정일 이틀 전인데 남편과 관계하다가 콘돔이 빠진 상태로 사정이 되었습니다. 더 이상의 자녀계획은 없어서 노레보 처방받고 바로 약국 달려가서 먹었는데요, (관계 후 30분 내) 임신 가능성이 희박한건 알겠는데 배란 이틀전이면 많이 희박한가요? 덜 희박한가요?ㅠㅠ 임신이 워낙에 잘되는 체질이라 걱정입니다. 임신이 되었다면 태아에게 약의 영향은 없을까요?
가임기 막바지고요, 콘돔 제대로 착용 후 질외사정, 벗겨지지도 않았고 안에 정액 들어있는 것도 남자친구가 육안으로 확인했어요 임신 가능성 희박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