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세혜부 통증과 피묻음, 산부인과 진료 필요한가요?
소변을 보려고 화장실을갔는데 팬티에 약간의 피가 묻어 있고 생리는 한 10일 정도 남아있고 그리고 오른쪽 세혜부 쪽이 약간의 통증이 있으며 약간의 몽울이 느껴지는데 산부인과 진료를 봐야할까요? 아님 단순 생리전 증후군일까요?
소변을 보려고 화장실을갔는데 팬티에 약간의 피가 묻어 있고 생리는 한 10일 정도 남아있고 그리고 오른쪽 세혜부 쪽이 약간의 통증이 있으며 약간의 몽울이 느껴지는데 산부인과 진료를 봐야할까요? 아님 단순 생리전 증후군일까요?
생리 예정일로부터 10일 정도 남았고, 세혜부(아마도 '성혜부'를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성혜부는 질 입구 주변의 부위를 말합니다)에 통증과 몽울이 느껴지며 피가 묻어 있는 상황은 단순한 생리 전 증후군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생리 사이클 중간에 발생하는 부정출혈이나 경미한 통증은 때때로 정상적인 현상일 수 있지만, 통증이 동반되고 몽울이 느껴진다면 감염, 낭종, 혹은 다른 건강 문제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는 적절한 진단을 위해 신체 검사, 필요한 경우 초음파 검사 등을 시행할 수 있으며, 상태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건강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불안하거나 증상이 지속될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진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릴게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를 11월 10일날 일주일 하고 11월 25일날 일주일 한 후 며칠전부터 소변볼때 선명한 빨간색 피가 휴지에 묻어나오거나 똑똑 떨어져요 산부인과 진료 가봐야겠죠? 이틀전에는 잘때 아랫배가 생리할때처럼 묵직하고 아파서 깼을 정도 였는데 어제는 괜찮길래 그냥 넘어갔는데 초음파라도 해봐야겠죠..? 최근 검진에서 갑상선에 2.3cm 혹도있고 (호르몬) 영양제 복용으로 인한 부정출혈도 있을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평생 2~3일 차 동안 허리 뻐근하고 편두통 좀 생기는 정도로 거의 생리통없었어요 근데 두달전부터 골반 배 허리가 시리고 뻐근하고 너무아프다할 정도로 아팠어요 유제품 한입먹으먼 바로 골반이 뻐근하고 사그라드는게 느껴질 정도 울고조퇴했어요 근데 이번생리는 1일차부터 너무 아팠어요 생리시작하고 일상생활중 3시간뒤 너무 아파서 누워 소리지르고 골반 배 허리 뻐근하고 아프고 시리고 다리 전체 시리고 아파죽으려하니 아빠가 응급실까지 불러 갔어요 걸리는건 올해중순 첫관계를 가졌고 그후부터 자주 관계를 해오고있고 비슷한시기부터 칸디다질염에 3번정도 자주 걸린거고 다른특이점은 없어요(상대도 처음이라 성병위험은 없을듯) 다만 진통제를 두세번 먹으면 꽤 제어가 가능하고 어머니도 생리통이 많이심하셔 유전같고 생리량,주기,생리 기간은 다 평균이라 다른 문제없이 생리통 심한 체질이된것같기도해요 산부인과 진료 받아봐야 할까요? 미성년자라 내진, 초음파 받기 거부감도 있고 어머니께서도 굳이 가봐야할까?하시고요
생리 중인데 생리대 때문인지 밑에가 너무 가렵고 따갑고 붓는 것 같아 산부인과에 가보려고 하는데 생리 중에 가도 진료 가능한가요? 검사 없이 증상만 말씀 드리고 약만 받아올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