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상혈일 때 나오는 피의 양은 얼마나 소량인가요?
착상혈일때 나오는 피의 양은 생리혈에 비해 소량이라고 하셨는데 비유하자면 얼마나 소량인가요? 조금 더 자세하게 그 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오
착상혈일때 나오는 피의 양은 생리혈에 비해 소량이라고 하셨는데 비유하자면 얼마나 소량인가요? 조금 더 자세하게 그 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오
착상혈은 일반적으로 생리혈에 비해 현저히 적은 양으로 나타나요. 착상혈은 자궁내막의 일부에서만 반응하여 나오는 것이므로, 몇 방울 정도의 소량 출혈로 나타나며, 이는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고 끝나는 짧은 기간 동안만 발생해요. 비유하자면, 착상혈은 화장지에 반 정도를 뭍히게 할 정도의 소량이거나 팬티라이너로 충분히 흡수될 정도의 양이에요. 생리혈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양이 나오고, 생리대나 탐폰을 필요로 할 정도로 지속적으로 흐르는 반면, 착상혈은 그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착상혈이 생리 주기와 겹치기도 하여 부정출혈로 오인될 수 있으나, 생리혈과는 다르게 출혈량이 적고 기간이 짧다는 점에서 구별됩니다. 만약 출혈량이 많거나 지속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원인에 대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소음순 비대칭입니다 소음순 한쪽이 대음순 보다 약간 큰거 같습니다 이럴경우 소음순 수술을 받아야할까요?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수술을 안받아도 되나요?
서있으면 대음순 밖으로 소음순이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소음순 수술이 필요한가요? 소음순 수술을 하면 질염 증상도 나아지나요?
소음순 비대칭이라 소음순이 붙어있는경우가 많은데 붙은 소음순 양옆이 빨갛다고 에스로반 연고를 바르라는데 씻고 발라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