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이 났을 때 어느 병원을 방문해야 하나요?
김OO • 2024.02.15
몸살이 났을때는 어느병원으로 가야하나요
몸살
몸살이 났을때는 어느병원으로 가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몸살이 났을 때는 일반적으로 내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과에서는 발열, 근육통, 두통 등 몸살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심하거나 호흡곤란, 지속적인 고열 등의 심각한 증상이 동반된다면 응급실을 방문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몸살이 감기나 독감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에서 비롯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질병의 신호인지를 정확히 진단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목이나 귀 등의 통증이 없고 기침, 가래를 동반하지 않는다면 내과를 가셔서 의사의 진료를 보셔도 되어요. 내과에서 기본적인 진료와 처치는 다 가능해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목이랑 가슴쪽이 답답한 느낌이 들때 어느 병원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여쭤볼게있는데 제가 엄지발톱이 들려서 빠질려고 그러는데 어느병원에가야돼요?

목이 아프고 근육통있을시 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