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질염인줄 알았는데 헤르페스일까요? 질정 중단해야 할까요?
질입구가 가려워서 칸디다질염인줄 알고 질정을 넣었는데 칸디다질염이 아니라 헤르페스인거 같은데 이 경우 질정을 중단해야할까요? 아니면 예방차 6일 그대로 다 넣어도 아무상관없을까요?
질입구가 가려워서 칸디다질염인줄 알고 질정을 넣었는데 칸디다질염이 아니라 헤르페스인거 같은데 이 경우 질정을 중단해야할까요? 아니면 예방차 6일 그대로 다 넣어도 아무상관없을까요?
질입구의 가려움증이 칸디다질염이 아니라 헤르페스일 가능성이 있다면, 질정 사용을 중단하고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르페스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며, 칸디다질염과는 다른 치료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함께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헤르페스 포진의 경우, 진료 후에 적절한 처방을 받게 됩니다. 또한, 질정 사용 후 지속적인 가려움증이나 다른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부작용일 수 있으므로 재진료를 보아 다른 치료 방법을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칸디다질염이였다가 세균성질염으로 될 수 있나요? 원래 간지럽고 덩어리같은 냉이나와서 칸디다인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니 노란 액체같은 냉이 나오네요.. 지금은 칸디다질염증상이 없고 세균성질염증상만 있는데 칸디다질정밖에없어서 이거라도 쓰면 효과있을까요?
칸디다질염으로 질정 5일치 처방 받았는데, 중간에 생리가 터지면 질정 사용 중단했다가 생리 끝난 후 남은 질정 사용하면 되나요??
어제 외음부와 질 입구쪽이 간지럽고 붓는듯해서 확인해봤더니 질 내부벽에 하얗게 냉들이 붙어있었습니다ㅜㅜ 주말동안 무리를 해서 칸디다 질염인줄 알고 오늘 비대면으로 칸디다 치료용 질정과 내복약을 처방 받았는데 저녁에 다시 확인해보니 질 입구 벽에 붙어 있던 냉들이 사라졌어요.. 헤르페스 재발과 같이 와서 외음부 가려움은 아직 있지만 뭐 때문인지 잘 모르겠는데ㅜㅜ 약 복용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