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증상으로 알레르기치료제와 종합소화제 복용 중, 플로리진 복용 가능한가요?

익명 • 2024.04.20

안녕하세요 조금전 새우를 먹고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조금전에 과거에 비슷한 상황에서 약국에서 사온 알레르기치료제 코나진정이라는 약과 베아로제정이라는 종합소화제를 복용하였습니다. 그런데 효과가 미미한듯 하여 또 다른 약을 찾아봤고 동화약품에서 생산한 플로리진이라는 약을 찾았고 과거에 앞서 복용한 약보다 빠르게 효과를 본 기억이 있어서 복용하고자 하는데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알레르기 증상으로는 입술 부품/목 귓속 가려움/ 눈 충혈 및 따가움/코막힘 증상이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레르기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여드름/피부염 관련 질문

  • 플로리진 장기복용

    2020년 부터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 두드러기가 심하게 나서 플로리진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먹으면 3일 정도 괜찮고 그뒤로 또 알러지가 올라와서 간지러워 미칠지경입니다 3일에 한번씩 먹는데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여드름/피부염

    알러지

    2022.11.09
  • 임신 중 2세대 항히스타민제 플로리진 복용 가능한가요?

    이전에 임산부 비염으로 약국에서 플로리진을 처방받았고, 인터넷에서도 2세대항히스타민제가 복용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었는데요. 현재 임신23주차인데 또비염이 심해져서 약을 그대로 먹어도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감기/몸살

    비염

    2024.09.29
  • 플로리진 복용 후 씨잘 추가 복용 가능할까요?

    가끔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씨잘을 처방받아 먹고 있는데요, 오늘 낮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씨잘 말고 플로리진을 복용했습니다. 한 네시간 정도 괜찮았는데 다시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지금 씨잘을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피부과

    두드러기

    2025.05.16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