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에서 황백색 액체가 나오는데, 이것은 무엇인가요?
요도에서 황백색 액체가 나옵니다
요도에서 황백색 액체가 나옵니다
요도에서 황백색 액체가 나오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성병으로 인한 요도염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질이나 클라미디아와 같은 성병은 요도에서 황색이나 백색의 분비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특이적 요도염이나 전립선염과 같은 다른 감염성 질환들도 비슷한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성병 검사를 포함한 적절한 진단을 받기 위해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가 진단이나 치료를 시도하지 말고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비뇨의학과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얼마전 축구를 하다가 음경에 공을 강타당했는데 그 뒤로 요도에서 황백색 액체가 흘러나오고 배뇨시 통증도 심합니다. 그리고 발기를 했을때도 통증이 계속되어 자위행위 자체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경우 수술을 꼭 받아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몸이 안좋아서 머리가 아프고 목이 아프고 힘이 없습니다.오늘부터 열이 나서 최고 38.5도로 황백색 가래를 뱉을 수 있습니다.방금 집에서 코로나 양성으로 확인했습니다.코로나는 처음입니다.
최근 축구를 하다가 중요부위에 공을 맞았습니다. 그 이후 이틀동안은 아무런 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요도에서 황백색 액 같은게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자고 일어나면 팬티에 노란색 액이 묻어나옵니다. 이정도까지는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을정도라서 아무런 조취도 치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틀뒤부터 증상이 갑자기 심해졌습니다. 소변을 볼때 소변이 나오는곳이 심하게 아파졌고 소변이 거의다 나왔을때는 피가 몇방울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발기를 조금만 해도 성기가 아픕니다 자위행위를 할때도 흔드는 행위 자체가 어렵습니다 조금씩 흔들다 보면 사정까지 이어지긴 했는데 이렇게 계속 불편하게 해야되나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자고 일어났는데 귀두쪽 표피가 옆으로 부풀어 올라있었습니다. 이정도 증상이면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는 증상인가요? 아니면 즉시 병원을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