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데놀과 글리코피롤레이트를 시간차를 두고 복용하는 것은 안전한가요?
김OO • 2024.09.06
인데놀과 글리코피롤레이트를 시간차를 두고 복용하는것은 안전하나요? 아침에 글리코피롤레이트, 오후에 인데놀, 이렇게요
상호작용
인데놀과 글리코피롤레이트를 시간차를 두고 복용하는것은 안전하나요? 아침에 글리코피롤레이트, 오후에 인데놀, 이렇게요
인데놀(프로프라놀롤)과 글리코피롤레이트를 시간차를 두고 복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에 글리코피롤레이트를 복용하고 오후에 인데놀을 복용하는 방식은 괜찮아 보이나, 두 약물 모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복용 전에는 반드시 주치의와 상의하여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정확한 복약 상담은 약을 처방 받은 의사, 약사와 상담해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주치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큐시미아와 인데놀 둘 다 처방받았는데 큐시미아는 매일 아침 공복에 같은 시간 복용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발표를 앞두고 긴장이 심해서 인데놀을 오전에 섭취해야 할 것 같은데, 얼마나 시간 차를 두고 복용해야 하나요? 서로 영향을 주는 건 없는지요?
다한증 때문에 글리코피롤레이트 복용중인데 복용하고나면 두통이 찾아와요. 평소에도 편두통이 심해서 마이폴캡슐 복용중인데 시간차두고 같이 복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인데놀 먹고 있는데 탄툼은 사용해도 되나요?? 시간차 같은 것도 둬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