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제모 후 자기위로를 했을 때 털이 나나요?
브라질리언 제모후 자기위로를 했을때 털이 나나요? 자기위로했을때 털이 조금씩나서 자기위로만하면 털이나는지 궁금해요
브라질리언 제모후 자기위로를 했을때 털이 나나요? 자기위로했을때 털이 조금씩나서 자기위로만하면 털이나는지 궁금해요
브라질리언 제모 후 자위 행위를 한다고 해서 털이 나는 것은 아니에요. 털이 자라는 것은 모낭의 자연스러운 생장 주기에 따른 것이며, 자위 행위와는 관련이 없어요. 제모 후 털이 다시 자라는 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현상이며, 이는 모낭염 등으로 인해 나타나는 간지러움일 가능성도 있어요. 만약 제모 후 털이 자라는 속도나 양이 걱정된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왁싱 후에는 피부의 발진이나 모낭염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최근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를 위해 직접 면도기로 제모도 여러번 했고, 레이저 제모도 한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제모 과정에서 자극도 많이 가고 털이 자라나면서 약하게 가려울때도 있는데, 밝은 레몬색 혹은 상아색의 분비물이 거의 물같은 형태로 한번씩 나와요. 브라질리언 제모와 관련이 있을까요?
브라질리언 제모 1회 후에 털이 샤프심처럼 0.5cm정도 자랐는데 가려워서 손으로 털부분을 긁었더니 우두두두 털이 떨어지네요 털을 힘을 주지 않아도 쉽게 뽑히구요 원래 그런건가요?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를 했는데 뭔가 털이 있을때 보다 분비물이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혹시 이런 경우는 흔한 경우 일까요? 아니면 털의 유무에 상관없이 동일한 현상인데 털이 없어 더 예민하게 느껴지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