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미뤄진 생리, 마음을 편히 하면 돌아올까요?
스트레스로 지난 한주간 시달려서 생리주기가 미뤄지는 것 같아요, 이번주에 마음고생을 덜한다고 하면 다시 돌아올까요? 원래 예정일은 다음주 월요일이에요
스트레스로 지난 한주간 시달려서 생리주기가 미뤄지는 것 같아요, 이번주에 마음고생을 덜한다고 하면 다시 돌아올까요? 원래 예정일은 다음주 월요일이에요
AD
스트레스가 생리 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걱정이 되시겠네요. 과도한 스트레스는 호르몬 균형을 변화시켜 생리가 지연되거나 불규칙해질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히 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면 생리 주기가 정상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생리 주기나 양상은 몸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이 원래 예정일이라면, 이번 주에 마음을 편히 가지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면 생리가 정상적으로 돌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생리 불순이 2-3주 이상 지속된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를 왜 안 할까요 배란일과 가임기 평상시에 질내사정을 하지만 이런적은 처음이라서요 여태껏 생리가 미뤄진 적이 거의 없고 스트레스도 펑상시 처럼 받아여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리가 미뤄진지 10일째에요 임테기는 아침과 오후에 했는데 비임신이에요 진짜 뭘까요??
제가 저번달 생리 끝난지 3일만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일주일 이후 3일간 부정출혈이 있었고, 그 후 생리가 계속 안 오고 있습니다. 이미 6일이 늦고 있는 상태이고 임신테스트기는 2번이나 해봤지만 임신이 아니라고 뜨네요. 사후피임약은 그 당시 노래보원정을 사용했었고요, 혹시 피임약 때문에도 생리가 이렇게 미뤄질수도 있는건가요?
생리예정일이 8/1일인데 지금까지 안해요.. 전부터 생리 불균형이었고 다낭성난소증후군도 처방 받았었어요. 또 4월부터 3개월 정도 경구피임약 복용하면서 주기가 맞춰지는가 했는데 이번달에 미뤄지니 조금 당황스럽기두하고 또 배는 살살 아프고, 투명 냉이 조금조금 계속 묻어나오는데.. 생리전증후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