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엣센스 사용 시 겨드랑이 따가움, 제모가 해결책일까요?

이OO • 2025.03.25

바르는 다한증약을 손 발 겨드랑이 세 곳에 바르는데 겨드랑이가 계속 가려워 약사와 상담 후 약을 드리클로에서 노스엣센스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노스엣센스로 바꾸니까 겨드랑이가 심하게 따갑습니다.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발랐는데도요. 다른 부위는 멀쩡한데 겨드랑이만 이럴 수 있나요? 겨드랑이 털을 제모하면 괜찮아질까요?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약을 포기하기는 어렵습니다...

부작용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처방약 관련 질문

  • 팔과 손복 부근에 진한 털이 나요, 레이저제모만이 해결책일까요?

    남자인데요 팔에털이 일자로 예쁘게 나는게 아니고 손복 부근은 겨드랑이털처럼나고 듬성듬성 진하게 나기도 하고 전완쪽에도 군데군데 꼬불꼬불한 털이 계속 나네요 레이저제모밖에 답이 없는건가요?

    피부과

    2025.01.25
  • 노스엣센스 바르고 간지러워서 물로 닦았더니 겨드랑이 두드러기 생겼어요, 병원 가봐야 할까요?

    노스엣센스 바르고 너무 간지러워서 물로 닦아 냈더니 겨드랑이가 두드러기 난 것 처럼 빨갛게 올라오는데 병원을 가 봐야할까요ㅜㅜㅜ

    여드름/피부염

    2024.05.28
  • 노스엣센스 사용 후 간지러움과 붉어짐, 원인은?

    노스엣센스를 잘 사용하고 바른 후에 간지러움과 붉어짐이 생겼는데 왜그러는건가요

    피부과

    202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