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혈은 좋은 피인가요?
생리 피 나오는 거 이 피는 좋은 피죠? 불순 피 가 뽑아져가면 좋을텐데 좋은 피가 쏟아지는 게 생리일까요?
생리 피 나오는 거 이 피는 좋은 피죠? 불순 피 가 뽑아져가면 좋을텐데 좋은 피가 쏟아지는 게 생리일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 고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생리혈은 "좋은 피"나 "나쁜 피"라는 개념으로 구분하기보다는 자연스러운 신체 기능의 일부입니다. 생리혈은 수정된 난자를 받아들이기 위해 두꺼워졌던 자궁내막이 임신이 되지 않았을 때 탈락하면서 나오는 것입니다.
생리혈은 자궁내막 조직, 혈액, 점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몸에서 "불순한 피"를 배출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오히려 여성의 생식 주기에서 정상적이고 건강한 부분으로, 새로운 생식 주기를 시작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과거에는 생리혈을 "나쁜 피"나 "독소를 배출하는 과정"으로 여기는 미신이 있었지만, 현대 의학적으로는 이런 관점은 과학적 근거가 없습니다. 생리는 여성의 건강한 생식 기능을 나타내는 자연스러운 생리적 과정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주기는 한 이주 정도 뒤인데 피같은게 나와요 생리혈이랑은 묘하게 다른데 뭔지 모르겠네요 어제는 색 있는 냉 같더니 오늘은 피색이 좀 더 진해졌어요 관계 한 적 없고 약 복용도 안했는데 뭘까요?

안녕하세요.소변누었는데피가좀나왔셔.지난번에생리안했셔요.혹시생리피생각하고있셔요.맞는지궁금해요.

여성의 팬티 앞쪽에 피가 생리혈처럼 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