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기능저하로 배란혈이 생기는 것은 가능한가요?
배란혈이 원래 없었는데 갑자기 생겼어요 갑상선기능저하의 문제로 나타날 수도 있나요?
배란혈이 원래 없었는데 갑자기 생겼어요 갑상선기능저하의 문제로 나타날 수도 있나요?
갑상선기능저하증은 신체의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으로, 생리 주기나 배란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배란혈은 배란기에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출혈인데,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면 배란혈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원래 배란혈이 없었는데 갑자기 생겼다면, 갑상선기능저하증이 그 원인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출혈 성상으로 부정출혈과 배란혈 등을 정확히 구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만약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의심되거나 증상이 지속된다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은 언제나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생리 중에 수정이 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생리 3일 전 관계, 3일 후 생리 시작되었는데 배란이 통상적으로 알려진 기간보다 빨리 되어, 생리 기간 중 배란이 된 경우 생리 전 관계로 몸 속에 남아있던 정자와 만나 수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주기가 짧아서요. 생리를 하면 생리 이전 관계는 리셋되었다 봐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관계 9일 후 냉 증가 배란일 기간인데 임신증상이 아니라 배란일 기간이라서겠죠?
배란기 기간 중 하루 정도 묽은 분비물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때가 보통 배란 당일인가요, 혹은 전후 기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