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공포도 공황장애 증상인가요?
폐쇄공포도 공황장애 증상으로 볼 수 있나요?
폐쇄공포도 공황장애 증상으로 볼 수 있나요?
폐쇄공포증, 즉 클로스트로포비아는 좁은 공간이나 밀폐된 환경에 대한 강한 두려움을 느끼는 특정 공포증을 말해요. 이는 공황장애와는 별개의 질환으로, 공황장애는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공황발작이 주요 증상이에요. 그러나 폐쇄공포증을 가진 사람이 좁은 공간에 있을 때 공황발작을 겪을 수 있으며, 이런 경우 두 질환이 연관되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어요. 공황장애의 증상으로는 심한 불안감, 초조함, 죽을 것 같은 공포, 두근거림, 호흡 곤란, 흉통이나 가슴 답답함, 어지러움, 손발 저림, 열감, 땀이 많이 남, 오한, 토할 것 같음, 몸이 떨림, 내가 내가 아닌 것 같은 느낌 등이 있어요. 폐쇄공포증이나 공황장애 증상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지속된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저번주 토요일 임신수치 150대로 mtx주사 1차를 맞았습니다. 일주일간 출혈이 있다가 이제는 없는데.. 가슴통증은 더 심해졌습니다ㅠ 혹시 이런경우도 있나요? 아니면 2차까지 맞아야할까요…
mtx주사 부작용에 대해 먈해주세요ㅠㅠ mtx주사를 맞았는데 출혈이 없는 경우 효과가 없는 걸까요?
13000대 수치로 자궁외임신 진단 받고 1차 mtx를 맞은지 이틀찬데요 (2차는 이틀 후에 갑니다) 맥주 한 캔정도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몰랐는데 여태 출혈이 없다가 방금 출혈이 좀 있던걸 확인했습니다 원래 주사를 맞고 나면 출혈이 있다는건 알았지만 아까 배가 좀 뭉치듯 아프고 나서 나온 피라서요 지금은 통증도 없고 괜찮습니다 + 아침에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데 방광쪽이 너무 아팠습니다 약 40분 정도 이것도 주사 때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