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인거 같아요
박OO • 2023.07.24
생리해서 생리대 착용한 후로 밑에가 간지럽고 쓰라리고 따갑고 또 두부 으깬거 같은 냉?? 같은 것들이 나와요
질염
생리해서 생리대 착용한 후로 밑에가 간지럽고 쓰라리고 따갑고 또 두부 으깬거 같은 냉?? 같은 것들이 나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투명한 냉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여성도 경험할 수 있는 정상 분비물 중 하나인데요.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냉은 칸디다 질염을 의심할 수 있는 증상이에요. 생리대를 장시간 착용하고 있거나 팬티라이너를 착용하는 습관이 질염을 악화시킬 수 있어요. 간지러움, 쓰라림, 따가움 등의 증상이 동반되고 있으므로 빠른 시일 내로 산부인과로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칸디다 질염 증상, 원인, 진단, 치료, 예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한동안 안생기다가 또 질염이 생긴거같은데.. 산부인과가는건 무섭고그래서 여기에다 질문 드려요... 약간 치즈덩어리같은 느낌이에요..
코를 찌르는 듯한 냄새와 찌꺼게같은 분비물이 나와요 가끔 연한 녹색으로 보이기도 해요 이럴 땐 무슨 약 먹어야 하나요?
두부 으깬거처럼 분비물이 나오고 색도 이상하고 외음부가 너무 간지러워요ㅠㅠ 질염인거 같은데.. 산부인과를 못가겠어요.. ㅠㅠ 그 굴욕자세..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