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부 가려움과 하얗게 변한 증상, 이것은 칸디다 질염일까요?
칸디다질염이랑 증상이 비슷하고 외음부가 가렵고 하얗게 생김 이틀전부터 지속됨
칸디다질염이랑 증상이 비슷하고 외음부가 가렵고 하얗게 생김 이틀전부터 지속됨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칸디다성 질염은 75%의 여성이 경험을 할만 흔한 질환이며, 재발률도 높다 해요. 칸디다 알비칸스 균의 과다증식으로 질환이 발생하게 돼요. 하얀 치즈, 두부찌꺼기 형태의 분비물, 냄새 심하지 않음, 골반통, 배뇨통, 외음부 가려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진료 가능한 산부인과에 가셔서 이에 대한 약물 처방 후 사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현재 진료 가능한 병원은 응급의료포털 https://www.e-gen.or.kr/egen/main.do 에서 진료 가능한 병원을 현재 위치 주변으로 찾으실 수 있어요.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or 다음에서 ‘명절병원’ 을 검색하시면, 응급의료포털이 나와요! 명절에 영업하는 약국은 https://www.pharm114.or.kr/main.asp 에서 확인 가능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칸디다 질염 증상, 원인, 진단, 치료, 예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산부인과에서 진료볼일이 있는데 리도멕스 크림도 처방받고 싶거든요 산부인과에서 처방가능한가요?
다낭성증후군으로 원래 산부인과에서 경구 피임약 야즈정 처방 받아먹고있습니다 지금 여행을 왔는데 까먹고 피임약을 안가져와서ㅠㅠ 혹시 약국에서 머쉬론?이나 피임약 사서 먹어도 될까요??
제가 여행 중에 다른 지역 산부인과에서 진료 보고 연고를 못 받았는데 전화 해보니 연고를 줄 수 있다 하셨는데 제가 멀어서 못 받아요 그럼 저희 지역 산부인과에서 굳이 진료 안 보고 약 처방전만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