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입구 상처, 헤르페스인가요? 연고로도 치유가 안되는 이유는?
질 입구 6시 방향에 동그랗게 찢어진 상처가 있는데 연고를 발라도 치유가 안돼요 혹시 헤르페스 인가요? 따갑고 붓기만 합니다
질 입구 6시 방향에 동그랗게 찢어진 상처가 있는데 연고를 발라도 치유가 안돼요 혹시 헤르페스 인가요? 따갑고 붓기만 합니다
질 입구에 상처가 있고 치유가 되지 않는다면, 헤르페스를 포함한 여러 가지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헤르페스는 통증이나 따가움, 그리고 물집이나 궤양을 유발할 수 있는 성병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다른 원인으로 인한 상처나 감염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증상이 지속될 경우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시각적 검사와 필요한 경우 검체를 채취하여 실험실 검사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고를 발라도 치유가 되지 않는다면, 적절한 치료를 받기 위해 가능한 빨리 의료 기관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가 진단이나 치료보다는 전문가의 진단과 치료가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헤르페스 바이러스 2형의 경우에는 생식기 주위의 물집, 피로감, 무력감 등의 증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수포가 있을 때 가장 전염력이 높으며, 증상이 없는 경우에도 성 접촉을 한 경우 50~70%에서 전파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만약 헤르페스로 판단된다면, 항바이러스제를 경구 복용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산부인과 내원 또는 앱 내 의사의 진료를 통해 충분한 상담 및 복약 지도를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찰과상으로 질벽에 염증이 생기기도 하나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질벽에 염증이 생기기도 하나요? 질점막에 심한 상처는 항생제 그땐 항생제연고 발라주면 상처가 치유가 되나요?
질 입구 6시 방향에 관계 후 찢어져 상처가 난 줄 알았는데 소변을 볼 때마다 따끔거려 아시클로버를 발라주었습니다, 원래 헤르페스2평 보균자라 헤르페스 일거같아서 연고를 발랐는데 생각해보니 수포같은건 보이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단순 상처라고 생각해쓴데 아시클로버로 상처가 나아진걸보면 헤르페스인거같기도 하여 헷갈려 질문 남겨봅니다. 수포가 올라오지 않아도 혹은 상처가 헤르페스로 변할 수도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관계만 하면 6시 방향으로 항상 질 입구 바로앞에 상처가 생기고 찢어져요 그 횟수가 반복되니 자주 생기는건 물론이고 좀 깊게 페인? 벌어진 상태에요 그럴때마다 에스로반 연고를 발라주는데 이젠 평상시에도 벌어진? 상처양상이에요.. 이지에프새살연고? 이런것도 질 근처에 발라도 되는건가요? 참고로 헤르페스 2형 보균자인데 발병 부위랑은 전혀 다른곳이라 관계시에 찢어지는 부위라 참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