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에 여러 세포검사를 한 경우 정확도와 오진 가능성은?
딱 배란일, 배란기에 자궁경부 세포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냉검사, 균검사, hpv검사 했을경우 정확도가 아무래도 좀 떨어지나요? 오진이 나오기도 하나요?
딱 배란일, 배란기에 자궁경부 세포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냉검사, 균검사, hpv검사 했을경우 정확도가 아무래도 좀 떨어지나요? 오진이 나오기도 하나요?
배란일이나 배란기에 자궁경부 세포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냉검사, 균검사, HPV 검사를 받는 경우 호르몬 변화로 인해 자궁경부의 상태가 평소와 다를 수 있으며, 이는 검사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검사 결과의 정확도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상황에서는 세포의 변화가 오진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검사 결과에 대해 의사와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중요해요. 정확한 자궁경부암세포검사를 위해서는 생리 시작일 10~20일 이후에 진행하는 것이 권장되며, 검사 2~3일 전에는 탐폰, 질정, 윤활액, 질세척, 성관계를 피해야 합니다. 검사 시기와 관련된 우려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여 적절한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hpv바이러스 양성, 세포검사 반응성 및 염증질환, 확대경 검사 음성, 액상세포검사 cin2, 조직검사 콘딜로마 이렇게 검사결과나와서 대학병원 진료 앞두고 있습니다.. 검사 결과가 이렇게 다 다를 수 있나요 ㅠㅠ 가장 높은 정확도와 신뢰도 있는 검사 결과를 뭘로 봐야할까요 ㅠㅠ 너무 불안하네요.
관계 3주 후에 한 피검사 정확도는 얼마 정도 되나요? 따로 수치는 안 알려주셨고 비임신이라고만 알려주셧는데 이러면 임신 가능성은 없는게 맞나요? 생리가 자꾸 밀려서 걱정이 되거든요ㅠㅠ
파이브로스캔과 M2BPGI 검사의 정확도와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