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 쌀때 아프고 노란냉 나오고 가렵고 냉에서 비린내 나면 무슨 질염인가요?
오줌쌀때 아프고 노란냉 나오고 가렵고 냉에서 비린내 나면 무슨 질염인가요?
오줌쌀때 아프고 노란냉 나오고 가렵고 냉에서 비린내 나면 무슨 질염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 고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줌을 볼 때 통증이 있고, 노란색 냉이 나오며 가려움증이 있고, 냉에서 비린내가 난다면 세균성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세균성 질염에서 나타나는 노란 냉에서는 생선 비린내와 비슷한 악취가 나는 것이 특징적이며, 가려움증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병으로 인한 감염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선 전문의와 상담 후 적절한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의료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이틀전부터 소변에서 비린내가 납니다. 분비물은 없고 따갑다거나 다른 불편한 점은 없고 그저 소변에서만 생선비릿내 같은 냄새가 나는데 남자친구랑 둘다 나는거같아요.. 1. 성관계때문에 그런걸까요? 2. 둘다 치료를 받아야할까요?

3일 전 노콘으로 관계를 했지만 5번 정도 넣다 뺏다를 반복하다 말았습니다 그 이후로 오줌의 색이 진하고 살짝은 어두운 노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설사도 매일 하구요 콧물 같이 투명한 냉이 어제 바지에 잔뜩 묻어 있었습니다 지난 생리는 7월 2일부터 6일이었으며 42일 주기입니다 제가 딱 3일 전부터 다이어트 한다고 하루에 닭가슴살 한 끼만 먹는 중이기도 합니다 제 몸은 왜 이럴까요?

오줌을 싸고 휴지로 닦고버리는데 순간 생선 비린내?썩은내가 나더라구요,,, 병에 걸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