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검사에서 암모니아 수치가 높을 때 어떤 약을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
간 검사에서 암모니아 수치가 높으면 어떤 약을 처방해주나요?
간 검사에서 암모니아 수치가 높으면 어떤 약을 처방해주나요?
간 검사에서 암모니아 수치가 높은 경우, 이는 간 기능 저하를 나타낼 수 있으며, 간성 뇌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의사는 여러 가지 치료 방안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암모니아 수치를 낮추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락툴로스 (Lactulose) - 대변을 부드럽게 하고 장 운동을 촉진하여 암모니아가 대변을 통해 배출되도록 돕습니다. 2. 리팍사민 (Rifaximin) - 장내 세균의 성장을 억제하여 암모니아 생성을 줄이는 항생제입니다. 하지만, 환자의 상태와 기타 건강 문제에 따라 적절한 약물과 치료 계획을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고령이거나 다른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신중한 약 처방이 필요하므로 병원에서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간수치가 높아진 경우에는 간기능을 개선시키는 주사나 약을 처방받을 수 있지만, 특정 전문의약품의 추천을 언급드리기는 어려운 점 참고해주세요. 이는 내과에 가시어 검사 및 진료를 통한 치료계획을 상의해보시길 안내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첨부된 약을 처방 받았는데 복용법과 다르게 한번에 두봉지씩 먹었을때 간 수치가 높아질 수 있나요? 그리고 약에 간 수치가 높아질 수 있는 약이 있나요?
피검사 결과 췌장수치가 높대요 100정도가 정상인데 300이 넘는다네요 어디가서 무슨 검사를 해보는게 좋을까요? 무슨 증상일 가능성이 높을까요 복부통증 등은 없었어요 갑작스럽게 혈당관리가 안되고 방광염 혈뇨 등을 앓게되어 검사하게되었네요
간 수치가 285라네요... 지방간인것 같다고 하는데 간장약으로 우루사랑 레가론 캡슐 처방 받아서 먹고 있는데 식욕을 줄일 수가 없어요.. 간수치 낮추려면 절식이 필요하다는데 병원에선 간장약 먹으면서 다이어트약을 처방 받아서 먹을 수 있다는데 어떤 약을 어떻게 처방 받을 수있는지 삭센다도 할 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