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에 질 분비물 끊기거나 늘어나지 않으면 정상인가요?
배란기에 질 분비물이 늘어나는거 보다 쉽게 끊키거나 늘어나지 않는데 정상인건가요? 아님 배란기가 아닌건가요
배란기에 질 분비물이 늘어나는거 보다 쉽게 끊키거나 늘어나지 않는데 정상인건가요? 아님 배란기가 아닌건가요
배란기에 질 분비물의 양이나 질감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배란기에는 계란 흰자와 같은 투명하고 끈적이며 늘어나는 분비물이 나오는 것이 맞지만, 이것이 모든 여성에게 항상 동일하게 나타나는 것은 아니에요. 분비물이 쉽게 끊기거나 늘어나지 않는다고 해서 반드시 비정상이라고 볼 수는 없어요. 배란기를 정확히 알고 싶으시다면 배란 테스트 키트를 사용하거나 기초 체온을 측정하는 방법을 사용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배란기에 분비물이 급격히 증가되었거나 배란통이 심해진다면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돼요. 만약 배란기와 관련된 증상이나 분비물에 대해 걱정이 되신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배란기에 질이 더 촉촉(젖어있고)하고 질 분비물이 많은 게 정상인가요? 임신이라면 배란기에 배란점액 같은 질 분비물이 더 안 생기는건가요?
10/22-10/28 이렇게 가임기이고 10/26 배란기입니다 25일부터 평소보다 냉이 좀 살짝 많이 나오길래 그런가 보다 하고 있었는데 26일부터 갈색으로 속옷에 묻어나기 시작하더라고요 혈인지 냉인지 모르겠어요 색은 확실히 갈색이고 속옷에 묻으면 찝찝해서 생리대 하고 다니는데 생리대에 생리 끝물에 피 나오듯이 갈색으로 피처럼 묻어나있어요 네이버에 간단히 검색해 보니까 배란출혈이거나 착상혈이라고 하는데 둘 중에 뭔지 알 수 있을까요?
4일전 복통이 생길정도의 격한 관계를 가졌었습니다. 4일이 지난 지금 배란기인데, 정말 아주 극 소량의 옅은 갈색이 뭍어나왔어요. 4일전의 혈이 지금 나올수도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