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이 한번에 완치되는 경우가 드문가요?
질염은 한번에 완치되는 경우가 드문가요? 질염을 몇년동안 달고 살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약 먹어도 나을 기미가 안 보입니다
질염은 한번에 완치되는 경우가 드문가요? 질염을 몇년동안 달고 살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약 먹어도 나을 기미가 안 보입니다
질염은 재발이 잦은 여성 질환 중 하나로, 특히 만성 질염의 경우 한번에 완치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으로 생체리듬이 깨질 때, 면역력 저하, 월경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만성 질염이라면 치료가 더욱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지속적인 증상이 있다면 불편하시더라도 산부인과에 내원하시어 검사, 소독, 약처방으로 치료도 받아보시면서 가정내에서 예방을 위한 관리를 병행하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전 달 노레보원 사후피임약 복용 후 이번 달 1일부터 생리 시작을 하였는데 생리가 정상적으로 시작 하였으면 배란장애가 있을 경우는 드문가요?
제기가 한달전쯤에 대장항문외과에서 치열 진단을 받고 연고랑 좌욕중인데요 몬가 느낌이 이상한거같아서 다시 항문경 검사 받을려고 햇더니 원장님이 너무 자주하면안좋다고하시네요 항문암 자체가 드문암이고 한달만에 항문암 안생기니 걱정하지말라는데 한달전에 괜찮은데 갑자기 생기는경우가 그렇게 드문가요?
질염이 생기면 산부인과가서 검사해보면 매번 유레아플라즈마 파붐, 가드넬라만 나왔었습니다. 약 일주일 전 남자친구가 사우나를 다녀와서 관계를 하고 서로 비슷한 시기에 칸디다균에 감염되었어요 칸디다질염은 처음 생겨보는건데 이것도 한 번 걸리면 평생 시도때도 없이 재발하나요? 아니면 완치가 가능한가요? 그니까 제가 느끼는대로 여쭤보면 즉, 한번 걸렸으니 이제 망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