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붉게 부어오르고 통증이 있는 원인은?
윤OO • 2025.08.26
그저께 부터 붉게 부어오르기 시작 했고, 가지러움은 없지만 조금만 건드리거나 눈을 쎄게 감기, 크게 뜨기 이런 것들을 하면 통증이 있어요. 왜 이런 걸까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그저께 부터 붉게 부어오르기 시작 했고, 가지러움은 없지만 조금만 건드리거나 눈을 쎄게 감기, 크게 뜨기 이런 것들을 하면 통증이 있어요. 왜 이런 걸까요??
어제 밤에 ( 오늘 새벽 )에 눈이 갑자기 너무 간지러워서 비볐는데 눈이 첫번째 사진처럼 부어 있었어요… 통증도 조금 있어서 최대한 안 만지고 푹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두번째 사진처럼 아직 붓기가 안 빠진 느낌이였고 살짝 간지러웠어요 지금은 아까보단 붓기가 조금 빠진 느낌인데 아직도 좀 간지럽고 통증이 있는데 무슨 증상일까요? 그리고 약국가서 그냥 약만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다래끼인가요? 눈이 가려워서 비볐는데 갑자기 엄청 부어올랐어요 열감이 좀 느껴져요 가려운건 그렇게 심하진않아요 눌러도 그렇게 아프진않구요 다래끼 맞나요?

붉게 부어올라오고 주변에 알갱이처럼 붉게 뭐가 나고 간지러운데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