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고 성병검사 받을 때 소변검사나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나요?
밤새고 성병검사 받는다고 소변검사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거나 그러지 않죠?
밤새고 성병검사 받는다고 소변검사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거나 그러지 않죠?
밤새워서 피곤한 상태에서 성병검사를 받는다고 해서 소변검사나 피검사 결과가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상태는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이는 간접적으로 검사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병 검사는 특정 성병을 진단하기 위한 특이적인 검사이므로, 밤샘 자체가 검사 결과를 이상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검사 전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고, 필요한 경우 검사 전 몇 시간 동안 소변을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소변 검사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함입니다. 검사를 받기 전에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아 개인의 상태에 맞는 정확한 지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소변검사의 검체 채취 시 아침 첫 소변이 가장 농축이 되어있어 일반적으로 가장 좋다 알려져 있으나 PCR검사 기법을 이용하여 요도염의 원인균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시행시 검사의 민감도가 매우 높으므로, 두번째 소변 혹은 그 이후 확인이 이루어진다고 해도 검사 결과 해석 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간기능과 빈혈이 연관성이 있나요? 간기능이 이상이 생기면 빈혈이.생기나요?
건강검진 결과 간기능 이상 이라고 나왔는데 간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지방간이 있어도 간기능 이상이라도 나올까요?
간기능 검사결과가 나왔는데요. 간 Ast 수치가 높고 감마 지피티 수치가 높으며 고지혈증과 다혈증 증상이 있다고 한달 약을 먹어보고 간검사를 다시 해보자고 하는데 소견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