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2주 두통에 타이레놀 복용법과 침치료 가능할까요?
임신 11주에서 내일이면 12주가 됩니다 며칠전부터 두통이 심해 잠을 잘 못잘 정도인데요 오늘 병원에소 타이레놀 먹으라고 처방해줘서 일단 먹긴 하지만 약만 먹어서 해결될 일이 아닌거 같아서요 혹시 한의원 침치료 같은것도 가능할까요? 또 타이레놀 정확한 복용법도 알려주세요
임신 11주에서 내일이면 12주가 됩니다 며칠전부터 두통이 심해 잠을 잘 못잘 정도인데요 오늘 병원에소 타이레놀 먹으라고 처방해줘서 일단 먹긴 하지만 약만 먹어서 해결될 일이 아닌거 같아서요 혹시 한의원 침치료 같은것도 가능할까요? 또 타이레놀 정확한 복용법도 알려주세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임신 12주차에 두통으로 많이 힘드실 것 같아 걱정이 되네요.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은 임신 중에도 비교적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 약물입니다. 복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의원 침치료의 경우, 임신 중에도 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반드시 임신 중임을 한의사에게 알리고, 임신 중 안전한 혈자리와 방법으로 시술받으셔야 합니다. 특히 임신 초기에는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두통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산부인과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성 고혈압 등 다른 원인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도 두통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임신 7주차 인데요 두통이 너무 심한데 타이레놀 2알 복용해도 되나요?

임신10주차인데 두통이 좀 심해요 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임신 12주차입니다 두통, 목아픔, 열 37.8도인데 타이레놀 500 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