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가 없어 보이는데, 그럴까요?
여기서 그럴거 같지는 않다가 무슨 의미일까요
여기서 그럴거 같지는 않다가 무슨 의미일까요
"그럴거 같지는 않다"는 특정 상황이나 주장에 대해 동의하지 않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낮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즉, 제시된 상황이나 예측이 실제로 일어날 것 같지 않다는 의심이나 부정의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내일 비가 올 것 같아"라고 말했을 때, "그럴거 같지는 않다"고 대답하면, 말하는 사람은 내일 비가 올 것이라는 예측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이와 같이, "그럴거 같지는 않다"는 주어진 상황이나 주장에 대한 의심이나 부정을 표현하는 표현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가임기,배란일에 유사성행위를 하고 이틀 정도 뒤에 엘라원을 먹었는데 보통 1~3일 정도면 수정?된다고 하는데 진짜 그럴까요..?? 제 상황을 봤을때도 피임약을 먹는 의미가 없었을까요?? 성기를 넣은적은 없습니다..
2020년 5월 즈음 충치치료를 전부 했습니다 (교정 때문에) 오른쪽 아래 어금니? 끝에서 두번째 이가 충치가 깊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충치치료 후에도 검정색으로 치아에 충치같이? 뭐가 있던게 보였고 (병원에서는 변색? 이라고 했던것 같습니다 충치는 아니라고 했슺니다) 찬물이 닿거나 딱딱한걸 씹으면 찌릿했습니다 충치는 없어보인다길래 넘어갔습니다 충치치료 후 이가 다시 아프기 시작한건 21년 언저리였던것 같습니다 (이때 즈음 교정 제거했던것 같습니다) 가만히 두면 아프진 않고 머리에 피쏠릴 때 그 치아쪽에 맥박같이 좀 느껴진다거나 좀 단단한거 씹을 때 그쪽으로 못 씹는 정도 입니다 충치가 다시 생긴걸까요? 치아 겉에는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안쪽에만 충치가 생길 수 있나요ㅠㅠ?? 신경염증? 이런건 아니겠죠? 신경염증 증상도 자세하게 알고 싶어요! (지금 보니까 레진으로 떼운 데 아래 약간 거뭇거뭇? 한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옷을 입었을 때도 보일 정도는 아닌데 힘 빼고 있으면 배가 나와요. 원래도 마른 비만이 있긴 했는데 배는 안 나왔었거든요... 배가 나오긴 했는데 출렁이지도 않고 딱히 잡히지도 않아요. 몸무게에도 큰 변화는 없고요. 그냥 튀어나오기만 했어요. 원래 힘주면 딱딱해지긴 하는데, 튀어나온 부분은 다른 부분보다 더 딱딱한 느낌도 들고요. 또 원래 장이 안 좋긴한데 요새 계속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에요... 이건 그냥 체력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조금만 점프하거나 뛰면 음식물을 먹든 말든 배가 너무 땡기고 아파요. 왜 그럴까요? 살이 찐걸까요? 그리고 소화기 문제는 아니지만 가끔씩 소변 본 후에 얼마 안 있다가 바로 소변이 마려워지기도 해요...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