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증상 중 소변감각이 없는 것도 있을까요?
요실금증상중에 소변감각이없는것도있나요
요실금증상중에 소변감각이없는것도있나요
네, 요실금 증상 중에는 소변을 보고 싶은 감각이 없거나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무의식적 요실금' 또는 '간헐적 요실금'으로 불리며, 방광이나 요도의 신경 조절 기능에 문제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척수 손상, 다발성 경화증, 당뇨병성 신경병증 등 다양한 신경계 질환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변 감각이 없는 요실금 증상이 있다면,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50대중반여성입니다. 요실금증상(기침이나 뛸때도 소변이 나옴) 이 있어서요. 병원을 가봐야 되는건지 아니면 가정에서 치료방법이 있는지요. 대전에서 갌수있는 병원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45세 여자입니다.병원에서 2년전 절박성요실금이라고 진단받아 1달정도 약복용했어요. 지금도절박성요실금증상있어요. 요즘들어 다른곳이 아프면 거기에 신경써져서 그런가 절박성요실금증상이 좀나아져요. 근데 아픈곳이 나으면 어김없이 요실금증상으 다시 나타나요. 밖에나가면 소변 마려우면 못참을까 불안해서 화장실만 보이면 무조건 갔다와야지 맘이 편해요, 이증상으로는 비뇨기과 가야 할까요?아니면 정신과을 가야할까요?
93세 여성노인이신데 변실금이 있어요 다보고난 후에도 조금씩 떨어져 있어요 치료 가능할까요? 검사할려면 금식하고 가야하나요? 요실금도 있었는데 수술하고 약을 안드셨더니 급박한경우나 기침하거나 심하게 웃으면 요실금증상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