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팽만과 쥐어짜는 복통, 어떤 증상일까요?
아랫배가 복부팽만감도 있고, 아랫배 쥐어짜는 느낌과 콕콕 쑤시는 복통이 있어요. 그냥 있어도 아픈데, 누르면 더 아픕니다. 어떤 증상이고 약국에서 어떤 약을 사 먹어야될까요?
아랫배가 복부팽만감도 있고, 아랫배 쥐어짜는 느낌과 콕콕 쑤시는 복통이 있어요. 그냥 있어도 아픈데, 누르면 더 아픕니다. 어떤 증상이고 약국에서 어떤 약을 사 먹어야될까요?
4일전(목요일) 저녁 식단이 조금 매운(속쓰릴 정도는 아님) 수준이었는데, 한동안 식단 조절 한다고 쌈 위주로 먹다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평소 먹던 메뉴(외식)이었는데도 꽤 매웠습니다. 이후 다음날(금요일) 오전부터 배가 조금 불룩하면서 소화가 안되는듯 불편함이 있었고, 가스가 찬 느낌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조금 많이 먹거나 신경쓰이면 소화불량 증상이 서너달에 한번씩 있어서 이번에도 괜찮아 지겠지 했습니다. 그렇게 당일 저녁에 중요한 모임이 있어 와인 몇잔과 코스요리(소고기)를 조금 과식하였구요. 그리고 이틀전(토요일) 아침부터는 계속 배가 꺼지질 않네요. 가스 찬 느낌과 불편함은 그대로고 아랫배에 복통(탈났을때 설사 할 듯한)이 몇시간마다 조금씩 있었습니다. 변비인가 싶어 푸른 마시고 설사로 서너번 비워냈는데도 여전하구요. 주말 내내 저녁에는 중요한 선약이 있어 식사는 평범하게 했었습니다. 하지만 예전과 다르게 복부팽만과 복통(화장실 신호는 아닙니다.)이 지속됩니다.
안녕하세요, 관계도중 왼쪽골반과 사타구니쪽이 찢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관계를 중간에 멈췄고, 배가 살살 아파오더니 나중에는 정말 심한 복통을 느꼈습니다. 거울을 보니 배가 눈에 보일정도로 부풀어올랐고, 아랫배와 골반, 사타구니쪽이 찢어지는듯한 통증을 느꼈습니다. 온찜질을 하니까 나아져서 2시간뒤 그냥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소변을 보니 아랫배가 또 찌릿찌릿 찢어지듯이 아프더라구요.. 주말이라 병원을 가지 못하는데 응급실이라도 가봐야할까요? 아니면 하루 기다렸다가 월요일에 산부인과를 가볼까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다가 난소 물혹 파열때문에 배에 피가 고인사람도 있고 해서 걱정이됩니다 ㅠ
복부 팽만과 불편감, 복통, 복부 압박 증상, 대소변 시 불편감, 소화불량, 질 출혈 이게 난소암 증상이라길래 강박적으로 복부를 확인하고 만져봐요 소화불량,불편감 이런게 있는지도 강박적으로 확인해요ㅜㅜ 너무 불안한데 난소암에 대한 불안감을 어떻게 해소할 수 있나요? 통계나 수치를 이용해 설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