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 피부 가려움증, 분비물 등 증상으로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생식기 피부가 가렵고 따끔거려요 질내부는 너무 가렵고 무슨 물(?) 같은 것도 나와요 하얀찌꺼기도 나오고요..ㅠㅠ 병원을 가야하나요?
생식기 피부가 가렵고 따끔거려요 질내부는 너무 가렵고 무슨 물(?) 같은 것도 나와요 하얀찌꺼기도 나오고요..ㅠㅠ 병원을 가야하나요?
네, 생식기 가려움증과 분비물 변화, 특히 하얀 찌꺼기 같은 분비물이 나오는 증상은 질염이나 다른 생식기 질환의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어요. 이런 증상들은 전문의의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빨리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의사는 증상을 평가하고 필요한 검사를 진행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후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것이에요. 질 점막은 다른 신체 피부에 비해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반복적인 행동이나 자극에 의해 쉽게 상처가 생기게 되어요. 따라서 질염과 더불어 생식기 주변으로 상처가 난 경우라면 세균 감염의 위험도 높을 수 있어 방치하지 마시고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질염균과 상처에 대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다른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는 방법이에요.
꼭 확인해주세요.
2일전부터 생식기가 가렵고 따끔따끔한데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을까요? 항상 그런 건 아니고 가끔 그럽니다. 병원에 가기 어렵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생식기쪽에 하얀분비물이 끼는건 옛날부터 그랬었는데요 .. 마지막 관계를 한지 8일째고 최근들어 생식기쪽에 가려움이 심해졌어요 그래서 씻고 확인해보니 안쪽 질입구쪽에 하얀 덩어리같은것들이 껴있고 잘 떨어지지도 않아요 이게 가려움을 유발하는거같은데 병원을 산부인과쪽으로 가야하나요?
생식기가 갑자기 미친듯이 가려우면서 분비물도 나오는데 원인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