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곳의 털을 다 뽑은 적이 있는데 인그로운 털이 많이 생긴거같아요. 많이 위험하나요?
소중한 곳의 털을 다 뽑은 적이 있는데 인그로운 털이 많이 생긴거같아요. 많이 위험하나요? 하나하나 다 뽑아야 할까요?
소중한 곳의 털을 다 뽑은 적이 있는데 인그로운 털이 많이 생긴거같아요. 많이 위험하나요? 하나하나 다 뽑아야 할까요?
인그로운 털은 털이 피부 안쪽으로 자라거나 피부에 매몰되어 염증을 일으키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왁싱이나 제모 후에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그로운 털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지만, 감염이나 염증이 심해질 경우 통증, 붉은 반점, 농양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인그로운 털을 직접 뽑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는 추가적인 피부 손상이나 감염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신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인그로운 털이 심하게 염증을 일으키거나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는 적절한 치료를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 항생제 처방이나 인그로운 털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방금 제가 코털을 좀 많이 손으로 뽑았거든요.. 근대 코털을 잘못 뽑으면 사망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저 혹시 사망하면 어쩌죠?
야한거 많이 보면 털이 온몸에 많이 자라나요? 원래 털이 잘 자라지 않는 곳에도 털이 많길래 혹시나 해서요. 또 발기가 2시간 이상 지속 될 경우 병이 생기거나 혹은 아프거나 그러나요?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후 그 털 자라나는 모공마다 검게 착색이 되고 여드름 처럼 막 올라오기도 하고 인그로운 헤어도 많이 생겼는데 어케 해야하나요?ㅠ 바디 스크럽 사용 했는데도 인그로운 헤어가 많이 생겼네요.. 만약 레이저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거나 피부과에 가서 성기 부분을 지져야지 착색이랑 인그로운 헤어가 사라질까요?ㅠㅠ 모공마다 착색이랑 인그로운 헤어가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