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부 가렵기만 있는데 성병 가능성이 있을까요?
외음부가 가렵기만 한데 성병 가능성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질염일까요?
외음부가 가렵기만 한데 성병 가능성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질염일까요?
외음부 가려움증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성병의 가능성도 있지만, 질염, 습한 환경, 질내 상처 등 다른 요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어요. 성병의 경우 다른 증상들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으나, 반드시 그렇지는 않아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의사는 필요한 경우 검사를 통해 성병 여부를 포함한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어요. 또한, 습한 환경으로 인해서 세균이 잘 번식될 수 있는데요. 꽉 조이는 속옷이나 하의 착용은 피하는 게 증상이나 질환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이 되어요. 가려움증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반드시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리며, 검사의 여부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처방이 될 수 있으나 본인이 거부하게 되면 시행은 하지 않을 수 있어요. 다만, 성병의 유무를 알기 위해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여성의 경우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연노랑~투명한 물같은 냉이 속옷을 적실 만큼 많이 나오고 외음부가 물에 닿으면 따가운데 혹시 성병일 가능성이 있나요?
외음부부터 항문까지 하얗게 백반증이 있는데 자주 가렵고 작열감이 있습니다. 만성질염이 있어 자주 질염에도 걸려요. 외음부백반증 외과적 수술이 있다고하던데 정말 있는지,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어느 병원엘 가나 심하다는 이야긴 듣는데 다들 정확한 원인을 모르셔서 ㅅㅇ아산병원 예약해뒀는데 혹시 외으무암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펫시티를 찍어볼 예정인데 펫시티로 외음부암도 나올까요?
9월26일 성관계를 맺고 집에 와서 보니 오른쪽 외음부 옆면이 가려웠어요 그래서 보니까 작은 구멍이 뚫려있고 조금 부어있더라구요..혹시 성병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