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고열 시 복용 가능한 해열제는?
윤OO • 2025.11.15
와이프가 임신 4-6주차(예상) 인데, 고열이 있습니다 (귓속 측정 38.5도) 복용할 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이부프로펜계얄은 안되고 아세트 아미노펜 계열이 가능한걸로 아는데..
산부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와이프가 임신 4-6주차(예상) 인데, 고열이 있습니다 (귓속 측정 38.5도) 복용할 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이부프로펜계얄은 안되고 아세트 아미노펜 계열이 가능한걸로 아는데..
약을 먹고 열이 올라요. 저녁, 아침 한 번씩 먹었고 두 번 다 38도 이상 올라갔어요. 평상시에는 거슬리지 않을정도의 미열이 있는데 약만 먹으면 40분 이내로 열이 확 오르고 두통이 생겨요. 같이 먹어도 되는 해열제 있나요? 목이 많이 아파서 진통제는 먹고 싶어요..

a형독감입니다 저녁20시에 저녁약을 먹었는데 해열이안되서 추가로 해열제를 복용하고싶은데 어떤걸로 먹으면될까요 콧물눈물도 너무 하루죙일 나서 방금 코감기약도 한알 따로먹었습니다

덱시부프로펜과 교차복용 할수 있는 해열제가 궁금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