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 대변을 못보다가 관장을 후 오는 체력저하는 어떤이유인가요?
7일간 대변을 못보다가 관장을 후 오는 체력저하는 어떤이유인가요?
7일간 대변을 못보다가 관장을 후 오는 체력저하는 어떤이유인가요?
빠르게 낫고 싶다면?
7일간 변비가 있었다면, 그로 인해 체내에 독소가 쌓이고, 전반적인 불편함과 체력 저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관장을 한 후에는 대장이 비워지면서 몸이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일시적인 피로감이나 체력 저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관장으로 인해 체내 수분과 전해질 균형이 변할 수 있으며, 이는 일시적인 체력 저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관장 후 체력 저하가 심하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건강 문제가 의심된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비가 자주 발생한다면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위주로 식사를 해주시고 충분한 수부을 섭취해주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어요. 또한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도 장운동에 도움이 되므로 생활 습관 개선해보시고, 필요하다면 의사의 진료를 받아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2월 25일~3월1일에 생리를 마지막으로 했고 예정일은 3월 28일이에요 3월 18일에 관계를 했는데 노콘으로 했고 첫번째 질외사정 후 바로 한번 더 관계 가지고 질외사정 했는데 안에 쌌을 가능성은 전혀 없어요 근데 3월 26일에 극소량의 갈색피가 냉이랑 섞여서 나왔는데 임신한걸까요..
9/8일 생리 예정일 2-3일 오차있고 8일 저녁부터 15일 저녁 까지 피임약을 복용하였습니다 9/8 생리가 시작하지 않았고 16일 냉에 약간의 피 가 섞여 나왔고 16일에 관계를 가졌어요 생리는 아직 시작하지 않았고 오늘 냉에 피가 조금 섞여 나왔어요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피가 살짝 비치는데 생리가 곧 시작하는걸까요?
여친과 생리 시작(인 2월 1일날) 후 15일 뒤에 관계를 하였고 2주 뒤인 (3월 1일)날 생리가 시작 되었는데 오늘 급 생리혈이 나오다 안나왔는데 임신 가능성이 있나요? 그리고 관계 중에 피가 나왔는데 현재는 괜찮다고 하는데 요것도 임신 가능성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