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이 땡기는 증상, 생리 없음, 임신 가능성 없을 때 어떤 문제가 있을까요?
자궁이 땡기듯이 아픈데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생리는 안하는데 생리 예정일이긴 해요 임신 가능성 아예 없어요
자궁이 땡기듯이 아픈데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생리는 안하는데 생리 예정일이긴 해요 임신 가능성 아예 없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자궁이 당기듯이 아픈 증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생리 전에 자궁 내벽이 두꺼워지고 자궁의 크기가 커지면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자궁근종이나 골반 틀어짐과 같은 자궁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어요. 따라서 해당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배란 후 자궁내막이 두꺼워졌는데도 생리를 안 하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임신테스트 결과는 비임신입니다..
3/2 관계를 가졌고 4일부터 배를 콕콕 찌르는 듯한 따끔따끔한 증상이 있었고 월요일 정도부터 자궁인지 배쪽인지 그 쪽에 통증과 복부팽만이 있습니다. 마른 체형인데 눈에 확연히 보일 정도로 배만 부풀어 올랐습니다.. 땡기는 느낌도 있고 앞허벅지도 땡깁니다. 어제 낮에 임테기 확인도 했는데 비임신 나왔습니다. 그 전에도 관계를 몇차례 가졌지만 2/21~2/25에 분명 생리를 했어요 생리 전 관계로 인해 자궁외 임신일 수도 있는 걸까요..?ㅠㅠㅠ 아니면 성병의 증상이나 자궁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증상을 처음 느꼈을 때는 배란통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오래가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요……
현재 속쓰림, 후각 예민함, 두통,오한, 미열, 몸살기운, 갑작스러운 눈물 등 증상으로 봤을 때 임신 가능성이 있는데요. 2주전 관계를 가졌고 오늘 임테기를 했을 때 음성이 나왔습니다. 생리는2월 24일주터 3월3일까지 했고, 하지만 마지막 성관계가 3월 4일이었습니다 제가 생리가 워낙 불규칙해서 배란일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오늘 산부인과 초음파를 받았는데, 자궁의 다른 문제는 전혀 없다고 하셨고 내과적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고 하셨어요. 컨디션은 여행 다녀와서 2주내내 좀 안좋긴 했는데, 생리 끝나도 감정기복이 있고 속이 너무 안좋아서 임신 가능성이 있는지 싶어서요 그런데 제가 베트남 약 2-3주전에 다녀와서 세균에 감염되거나 그런거 아닐까요? 제가 4년 전에 워터파크에 갔다가 신우신염에 걸린 적이 있습니다. 제가 엄살이 있는편이 아니라서 갈비가 아파서 병원가니깐 갈비뼈 골절이였습니다 ㅠㅠ 제가 임신일 가능성이 높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