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이 땡기는 증상, 생리 없음, 임신 가능성 없을 때 어떤 문제가 있을까요?
자궁이 땡기듯이 아픈데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생리는 안하는데 생리 예정일이긴 해요 임신 가능성 아예 없어요
자궁이 땡기듯이 아픈데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생리는 안하는데 생리 예정일이긴 해요 임신 가능성 아예 없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자궁이 당기듯이 아픈 증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생리 전에 자궁 내벽이 두꺼워지고 자궁의 크기가 커지면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자궁근종이나 골반 틀어짐과 같은 자궁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어요. 따라서 해당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관계19일후 걱정이되어서 생리 예정일 이틀전 오후에 얼리테스트기로 한줄나왔고 생리 예정일 3일후 기상후 바로 진행한 임신테스트에서도 한줄로 비임신으로 나왔습니다 생리 예정일이 5일이지났는데 생리전 증상도 안보이는데 혹시임신일까요? 청소년기라서 생리가 불규칙할수도있다고 하는데 항상 생리전증상이 또렸해와서 더욱 걱정되네요 지금 있는 증상은 잔뇨감이랑 약간의 배땡김이있습니다 임신은 아니겠죠??
3/2 관계를 가졌고 4일부터 배를 콕콕 찌르는 듯한 따끔따끔한 증상이 있었고 월요일 정도부터 자궁인지 배쪽인지 그 쪽에 통증과 복부팽만이 있습니다. 마른 체형인데 눈에 확연히 보일 정도로 배만 부풀어 올랐습니다.. 땡기는 느낌도 있고 앞허벅지도 땡깁니다. 어제 낮에 임테기 확인도 했는데 비임신 나왔습니다. 그 전에도 관계를 몇차례 가졌지만 2/21~2/25에 분명 생리를 했어요 생리 전 관계로 인해 자궁외 임신일 수도 있는 걸까요..?ㅠㅠㅠ 아니면 성병의 증상이나 자궁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증상을 처음 느꼈을 때는 배란통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오래가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요……
왼쪽 복부 밑 자궁?쪽에 땡기고 콕콕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어요. 배가 아닌 그보다 좀 더 아래에요 만져보면 오른쪽과 다르게 딱딱하고 누르면 더 아파요 증상은 한달정도 됐구요 통증 정도는 살을 꼬집었을때 정도로 아파요 앉아있을땐 통증이 없고 일어서있거나 누워있으면 아파요 생리통이나 배란통은 아니고 산부인과 초음파검사에도 아무 이상이 없다고 내과에 가보라하네요 이런경우 어떤 문제가 있을수 있나요? 내과에선 어떤 검사를 하나요?